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4-14 15:39:47
기사수정




()대구남구스포츠클럽(회장 조재구)이 대한체육회 주최 ‘2020년도 코로나19 피해 극복 우수 사례 공모전에서 창의적 종목 운영부문 1(최우수), 경영극복·혁신 부문 3(장려)을 각각 수상했다.

 

대한체육회에서는 2020년도 스포츠클럽 성과평가의 일환으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공공스포츠클럽의 노력과 성과를 평가하고 공유하기 위해 전국 154개 공공스포츠클럽을 대상으로 이번 공모전을 실시했다.

 

공모전은 창의적 종목 운영 사례와 경영극복·혁신 사례 2개 부문에서 평가가 이루어졌으며, 대구남구스포츠클럽은 집에서도 자유롭게 운동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영상을 제작·배포해 코로나19로 인한 휴관에도 시민들과 소통하며 건강증진 및 생활체육 활성화에 기여해온 점이 높이 평가받았다.

 

또한, 대구남구스포츠클럽은 설립 후 3년 동안 우수단체로 선정된 유일한 단체이며 도심 속 종합스포츠타운을 조성한 대구 남구를 생활체육의 메카로 자리매김하는데 힘써왔다.

 

조재구 대구남구스포츠클럽회장은 생활체육은 우리의 일상에 매우 가까이 자리잡은 주민의 기본권이라고 할 수 있다, “남구종합스포츠타운을 기반으로 주민들의 생활체육과 여가활동을 활성화하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어 코로나19로 인한 위기극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47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