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4-27 20:51:23
기사수정





 

서천군(군수 노박래)은 이달 27일 군 청사 정문에서 청렴하고 투명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출근하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청렴 실천 캠페인을 실시했다.

 

노박래 서천군수와 이교식 부군수는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직접 유인물(공무원 행동강령, 부패·공익신고)을 배포하며 청렴한 서천 만들기에 모든 공직자가 동참하고 실천할 것을 강조했다.

 

또한, 공직자의 청렴을 상징하는 대나무(개운죽)로 만든 미니화분을 대나무가 자라는 만큼 청렴을 생각하는 마음도 함께 자란다길 바란다는 부서장들의 청렴메시지를 함께 담아 전 직원에 배포했다. 더불어, 출근하는 직원들은 청렴한 서천 만들기게시판에 각자의 의견과 건의사항을 적으며 청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날 캠페인은 코로나19 예방 안전수칙과 거리두기 기준을 준수하며, 2020년 내부청렴 평가 결과 조직문화 개선, 부패방지제도 및 공익 신고자 보호 홍보 필요성을 인식하고 기존 관행을 개선해 부패를 척결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하기 위하여 실시했다.

 

노박래 서천군수는 최근 공공기관 청렴·윤리의식이 강조되고 있어 서천군 공직자들의 향상된 청렴의식을 바탕으로 청렴문화의 정착과 실천력 제고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밝혔으며 앞으로 공직자뿐만 아니라 주민들의 청렴의식을 향상을 위해 청렴교육과 캠페인 등 청렴홍보 활동을 적극 실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50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