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암5동, 가정의 달 맞아 어르신 선물나눔 행사(2021. 5. 6.)

〇 동구청(구청장 배기철)은 신암5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이명순)와 각급단체 회원 30여 명이 관내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선물상자 940여 개를 직접 포장해 전달했다고 지난 6일 밝혔다.
〇 생필품, 간식, 마스크(50매) 등으로 구성된 선물상자는 관내 만73세 이상 어르신 940여 명에게 5월 6일부터 8일까지 통장들이 각 가정을 방문하여 전달하게 된다.
〇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신암5동의 전통 행사인 지신밟기 행사를 진행하지 못해 선물나눔행사 기금 마련에 어려움이 예상되었으나 많은 주민들이 ‘어르신들을 위한 선물마련은 중단되어서는 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