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5-11 22:21:05
기사수정



대구중구새마을회(회장 권혁대)는 지난 11일 오전 10시 중구청 1층 로비에서 사랑의 쌀 10kg 120(400만원 상당)를 전달하였다.

 

사랑의 쌀은 423일 봉산문화회관 가온홀에서 16·17 회장 ·취임식 축하 화환 대신 들어온 물품이며 이날 기탁된 쌀은 공동모금회를 통해 중구 12개동 행정복지센터에 각 10포씩 전달될 예정이다.

권혁대 중구새마을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상황에 소외되고 힘든 이웃에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새마을의 봉사 정신과 따뜻한 나눔을 통해 살기 좋은 중구를 만들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바란다고 답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53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