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5-12 21:13:40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지난 11, 금안사(주지 기정스님)에서 부처님 오신날을 맞아 남구청을 방문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백미(10kg) 108(313만원 상당)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백미는 남구의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 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53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