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지난 11일, 금안사(주지 기정스님)에서 부처님 오신날을 맞아 남구청을 방문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백미(10kg) 108포(313만원 상당)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 이날 전달된 백미는 남구의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 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