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병일 의장, 코로나19예방접종 2센터 방문 관계자 격려 - [코로나19 지역예방접종 2센터(송내사회체육관) 방문] - 일 시 : 2021. 5. 13.(목) 14:00 , 장 소 : 송내사회체육관
  • 기사등록 2021-05-13 22:02:57
기사수정






강병일 부천시의회 의장은 13일 오후 14시 부천송내사회체육관에 마련된 코로나19예방접종 2센터를 방문하여 보건소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강병일 의장은 백신 관리 시설 등 시설물 설치 현황과 접종 이동 동선을 살펴보며, 보건소장으로부터 예방접종 준비 대응 상황을 점검하고 이후 운영에 따른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날 강병일 의장은 예방접종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의료인과 공무원, 자원봉사자 격려와 함께시민의 불편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백신 확보와 예방접종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부천시 코로나19예방접종 1센터가 지난달 15일 부천체육관에 마련되어 운영중이며 2센터는 송내 사회체육관에 13일 설치되어 운영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53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