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은행 동구청지점 예방접종센터 격려품 전달 (2021. 5. 12.)
〇 대구 동구청(구청장 배기철)은 대구은행 동구청지점(지점장 이원수)에서 아양아트센터에 설치된 동구예방접종센터를 방문하여 코로나19 백신접종으로 고생하고 있는 의료진과 자원봉사자를 격려하고 지역농특산품 60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고 13일 밝혔다.
○ 이원수 지점장은 “저희 대구은행은 코로나19 백신접종으로 연일 고생이 많은 분들에게 작지만 감사와 건강을 함께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지역농특산품을 전달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 배기철 동구청장은 예방접종센터 근무자들을 응원해 주신 대구은행 동구청지점 직원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하루 빨리 코로나19를 극복하여 일상으로 회복이 앞당겨지길 희망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