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5-18 00:13:28
기사수정


안심정사가 지난 12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전달한 백미 10kg 200



대구 동구에 소재한 안심정사(법안스님)는 지난 12일 사회공헌 사업 일환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백미 10kg 200(600만원 상당)를 수성구청에 전달했다.

법안스님은 조손가정, 독거노인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쌀 나눔을 통해 희망을 주고 싶다,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 정신을 실천하기 위해 지속적인 기부하겠다고 말했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린다전달해주신 따뜻한 마음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54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