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구새마을금고 이사장협의회(회장 장경훈)는 5월 26일(수) 지역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백미 60포, 보조가방 50개를 대구 북구청(청장 배광식)에 전달했다.
○ 장경훈 회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에 나눔 실천을 통해 따뜻한 분위기 조성과 함께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는데 힘이 모아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적극적으로 임하겠다.”고 전했다.
○ 배광식 북구청장은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주변의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여 주신 북구새마을금고 이사장협의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달해 주신 후원품은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 지원 받은 백미는 관내 지역아동센터 45개소로, 보조가방은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배부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