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구시 동구, 신천4동,‘어르신이 행복한 우리동네!’행사 진행 - 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 등 각급단체가 뜻 모아 - 어르신을 위한 이용권(1,000만 원 상당) 전달
  • 기사등록 2021-05-26 22:52:00
기사수정


신천4, ‘어르신이 행복한 우리동네!’행사용 봉투 작업 현장


대구 동구청(구청장 배기철) 신천4동 주민자치위원회통장협의회 등 각급단체에서 뜻을 모아 지역 어르신들께 식당 및 마트 이용권(1,000만 원 상당)을 전달했다26일 밝혔다.

 

예전에는 어르신들을 한자리에 모시고 경로잔치를 개최했으나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하여 개인에게 전달하는 형식으로 변경하여 진행한 것으로 관내 73세 이상 어르신 1,000여명에게 1인당 1만원씩 총1,000만 원 정도의 식당 및 마트 이용권을 전달했다.

 

이기철 신천4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오늘 행사가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지역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도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경로잔치 지원, 경로당 방역 시행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하여 어르신들에게 봉사하겠다 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56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