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5-26 23:43:01
기사수정




광주시 퇴촌면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6일부터 25일까지 퇴촌면 관내 주요 도로변 풀 깎기 1차 정비 사업을 완료했다.


도로변 환경정비는 관내 주요 도로인 국가지원지방도 88호선, 지방도 325호선, 시도 5호선 구간에 무성하게 자란 풀 등을 제거하고 잔재물 등을 정리했다.


퇴촌면은 매년 도로변에 자라나는 풀 등이 도로변 미관을 저해하고 안전사고 위험 등이 있어 제거사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올해도 총 3회에 걸쳐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박명준 퇴촌면장은 도로변 정비를 통해 깨끗한 도로경관을 조성해 퇴촌면민 및 방문객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조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56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