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5-27 22:36:53
기사수정



()대한미용사회중앙회 광주시지부(지부장 최명주)는 지난 25일 협회 교육장에서 미용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미용봉사는 미용협회 회원 10여명이 참여했으며 홀몸어르신과 장애인 18명을 3회에 나눠 염색과 파마, 컷트 등의 미용봉사를 진행했다.


미용협회는 매년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자원봉사를 꾸준히 실천하고 있으며 올해는 거동이 불편한 홀몸어르신 및 장애인을 대상으로 매월 넷째 주 화요일에 찾아가는 미용봉사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미용봉사 활동을 격려하기 위해 현장을 방문한 신동헌 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기꺼이 시간을 내어 참여해 주신 미용사분들께 감사하다앞으로 미용봉사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는 단체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57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