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5-31 12:14:22
기사수정



한국전력 동두천지사(지사장 이철호)는 지난 528일 부터 한전엠씨에스() 동두천지점, 한전에프엠에스() 동두천지점과 함께 ESG경영 실천의 일환으로NO 플라스틱 캠페인을 시행중이다.

 

이번 캠페인은 기후변화에 의한 환경문제에 공감하고 실질적인 활동을 통한 인식개선과 친환경 사내문화를 정착하고자 시행하였다. 한편 동두천지사는 지난 3월 탄소포인트제 전직원이 가입하였다.

 

이 날 동두천지사 및 자회사 전 직원은 1회용품 대신 머그컵과 에코백 활용 등 생활 속 NO플라스틱을 실천하였으며 방문하는 고객 및 직원들에 대한 인식을 변화시키고자 자체 캠페인 포스터를 사옥 내 게시하였다.

 

이철호 지사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하여 일상 속 플라스틱을 줄이려는 작은 노력이 최근 환경문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만큼 우리가 먼저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를 실천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앞으로 한전 동두천지사는 인근 커피전문점 이용 시 개인 텀블러를 활용하여 1회용품 줄이기에 적극 동참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57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