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국전력 동두천지사(지사장 이철호)는 지난 5월 28일 부터 한전엠씨에스(주) 동두천지점, 한전에프엠에스(주) 동두천지점과 함께 ESG경영 실천의 일환으로「NO 플라스틱 캠페인」을 시행중이다.
☐ 이번 캠페인은 기후변화에 의한 환경문제에 공감하고 실질적인 활동을 통한 인식개선과 친환경 사내문화를 정착하고자 시행하였다. 한편 동두천지사는 지난 3월 탄소포인트제 전직원이 가입하였다.
☐ 이 날 동두천지사 및 자회사 전 직원은 1회용품 대신 머그컵과 에코백 활용 등 생활 속 NO플라스틱을 실천하였으며 방문하는 고객 및 직원들에 대한 인식을 변화시키고자 자체 캠페인 포스터를 사옥 내 게시하였다.
☐ 이철호 지사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하여 일상 속 플라스틱을 줄이려는 작은 노력이 최근 환경문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만큼 우리가 먼저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를 실천했으면 한다” 고 밝혔다.
☐ 앞으로 한전 동두천지사는 인근 커피전문점 이용 시 개인 텀블러를 활용하여 1회용품 줄이기에 적극 동참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