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5-31 17:58:56
기사수정




왕숙천살리기운동본부(대표 임종욱)는 지난 29일 진접읍 금곡천 주변에서 조깅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에코플로깅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플로깅 활동에는 왕숙천살리기운동본부 회원들 및 인근 지역 학교 학생들이 참여해 금곡천 주변을 산책하며 무단투기된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활동에 참여한 왕숙천살리기운동본부 임종욱 대표는 우리동네 하천환경과 건강을 동시에 지킬 수 있는 플로깅 활동을 주최하게 되어 기쁘다,”학생들이 플로깅 활동에 참여하면서 환경보전에 대한 관심과 하천을 스스로 가꾸어가고 있다는 자긍심을 가질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에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 이상운센터장은 깨끗하고 아름다운 하천환경을 위해 주말에도 참여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살기 좋은 진접읍을 위해 지속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57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