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5-31 18:00:56
  • 수정 2021-05-31 18:02:04
기사수정


도농역 금연 캠페인 사진


평내호평역 금연 캠페인 사진


31일 남양주보건소(소장 남미숙)2021년 제34회 세계 금연의 날을 맞이해 시민들에게 담배는 노답, 지금 노담 : 담배와 거리두기를 주제로 금연 캠페인을 실시했다.

매년 531세계 금연의 날은 흡연의 폐해를 알리고 효과적인 금연 정책을 전파함으로써 담배 연기 없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세계보건기구(WHO)가 정한 기념일이다.

이번 금연 캠페인은 평내호평역 및 도농역 역사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세계 금연의 날 홍보 배너 전시, 홍보 물품 배부 및 흡연 예절 지키기 캠페인과 더불어 희망자에 한해 금연 클리닉 상담 접수도 진행됐다.

남양주보건소 관계자는 소중한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이제 금연은 필수라며 34회 세계 금연의 날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시민들이 금연 실천에 적극적으로 동참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금연을 희망하는 시민은 남양주보건소 금연클리닉(031-590-4456)에 등록할 경우, 1:1 맞춤 금연 상담 서비스 및 니코틴 보조제 등 금연 관련 물품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남양주보건소는 미래 세대의 흡연율 감소를 위해 청소년 금연 상담 전화를 운영하고 있으며, 상담을 원하는 청소년은 남양주보건소 금연클리닉(031-590-3972)으로 전화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57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