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5-31 20:15:42
기사수정






코로나19 종식기원 건강콘서트숲속요가 달빛산책이 지난 29일 의왕시 고천동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대안사 잔디밭에서 개최됐다.

 

경기도 문화의 날 문화예술지원프로그램인문화로 행복한 의왕의 두 번째 행사로 열린 이날 행사는 코로나 장기화로 지친 시민들에게 자연 속에서 음악과 요가를 접목시킨 이색 콘서트를 선보이는 새로운 시도의 특색 있는 공연이었다.

 

특히, 국립국악원 수석 단원의 정가와 대금연주에 맞춰 진행된 요가와 명상은 지친 몸과 마음의 건강을 되살리는 문화 치유가 되었으며, 참석한 시민들은 어렵지 않은 요가 동작을 따라하며 치유의 시간을 함께했다.

 

김상돈 의왕시장은코로나19 장기화로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문화행사들을 쉽게 찾을 수 없는 상황에서 개최된숲속요가 달빛산책가 시민들에게 특별한 경험이 되고, 침체된 문화현장에도 큰 활력소가 되었길 바란다.”면서시에서는 앞으로도 코로나 상황속에서도 즐길 수 있는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공연을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57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