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5-31 20:44:37
기사수정


전자랜드 수성점과 영업3지사는 지난 28일 수성구청을 방문해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선풍기 80대를 전달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전자랜드 수성점과 영업3지사(지사장 조병철)는 지난 28일 수성구청을 방문해 독거 어르신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선풍기 80(24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전자랜드 영업3지사가 기획한 물품기부행사로, 전자랜드 수성점과 협업해 진행했다. 조병철 지사장, 정정교 지역장, 이성민 대리 등 직원들이 선풍기를 직접 조립하는 등 기부 활동에 참여했다.

 

조병철 지사장은 홀로 사는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전달해주신 선풍기는 지역 어르신들이 다가오는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58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