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6-01 20:53:05
기사수정




광주시 곤지암읍은 주요 도로변과 가로화단에 다채로운 봄꽃들을 식재했다고 1일 밝혔다.


곤지암읍은 시도 23호선을 중심으로 메리골드, 페츄니아, 수국, 루피너스, 칸나 등 5월 말까지 초화류 62만여본을 식재해 코로나19로 활력을 잃은 주민들에게 아름다운 봄꽃을 선사해 도심에 생기를 전하고 있다.


이용호 곤지암읍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우울해진 마음을 아름다운 꽃들이 주민 분들께 힘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향후 유휴지 등에 가로화단을 추가로 조성해 도시미관을 지속적으로 관리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58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