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소친절 시민모니터단 동구지회 캠페인
(2021. 6. 2.)
〇 대구 동구청(구청장 배기철) 미소친절 시민모니터단 동구지회(회장 임종식)는 지난 2일, 선진문화시민의식 정착을 위한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〇 이날 행사에는 배기철 동구청장을 비롯해 미소친절 시민모니터단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했으며, 이들은 동구청 일대 출근길에서 주민들을 대상으로 미소친절 에티켓 및 코로나19 관련 생활방역수칙 홍보 활동을 펼쳤다. 또, 물티슈 400개도 배부했다.
〇 배기철 동구청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심리적으로 위축된 동구 주민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가 전달 됐길 바란다. 서로에게 힘이 되는 따뜻한 동구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