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6-03 23:43:19
기사수정



미소친절 시민모니터단 동구지회 캠페인

(2021. 6. 2.)



대구 동구청(구청장 배기철) 미소친절 시민모니터단 동구지회(회장 임종식)는 지난 2, 선진문화시민의식 정착을 위한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배기철 동구청장을 비롯해 미소친절 시민모니터단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했으며, 이들은 동구청 일대 출근길에서 주민들을 대상으로 미소친절 에티켓 및 코로나19 관련 생활방역수칙 홍보 활동을 펼쳤다. , 물티슈 400개도 배부했다.

 

배기철 동구청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심리적으로 위축된 동구 주민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가 전달 됐길 바란다. 서로에게 힘이 되는 따뜻한 동구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58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