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6-04 00:24:30
기사수정



홍천 제일장로교회(담임목사 이대성)63일 교회창립 66주년을 기념해 교인들이 십시일반 모금한 성금 2369천원을 홍천읍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이대성 담임목사는 창립 주일을 맞이하여 교인들의 이웃사랑 실천 마음을 담아 기부하게 됐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면 좋겠다앞으로도 지역 주민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지역 주민을 위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박순자 홍천읍장은 어려운 시기에 기부를 해주신 홍천 제일장로교회에 감사드린다지역 사회와 동행하고 책임과 역할을 다해주신 것이 주민들에게 큰 귀감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기부금은 홍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지역 주민을 위한 다양한 사업 추진에 사용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58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