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6-09 23:37:22
기사수정



오포가람어린이집 박효진 원장과 원생들은 9일 광주시 오포읍 행정지센터를 방문해 나눔 장터를 통해 모은 성금 457기탁했다.


박 원장은 아이들이 나눔 장터를 통해 얻은 수익금을 이웃을 위해 사용하기로 했다아이들에게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을 알려주고 싶었다고 기탁 소감을 밝혔다.


이에 대해 권용석 읍장은 오포읍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에 감사하다고사리 손으로 모은 아이들의 마음까지 전달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59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