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6-24 19:45:01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지난 23, 중동교 신천종합생활체육광장에서 여름철 우기 대비 양수기 점검 및 재난훈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점검은 풍수해 등 여름철 자연재난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하여 각동별 재난담당자 및 자율방재단원들을 대상으로 실시되었다.

 

이날 점검을 위하여 엔진 및 플렉시블 양수기 총 26대가 사용되었으며 공무원 및 자율방재단원 30여명이 참여하여 양수기 작동법 및 관리 주의사항을 교육하고 양수기 점검을 실시하였다.

 

조재구 남구청장남구 주민들이 안전한 여름을 지낼 수 있도록 주기적인 양수기 장비 점검을 가질 계획이며 언제든지 즉각적으로 양수기가 기동될 수 있도록 응급체제를 구축함으로써 주민 불편 최소화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63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