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서구 비산6동행정복지센터(동장:전진우) 공무원봉사단은 6월 25일(금)에 호국보훈의 달과 6.25 한국전쟁 71주년을 맞아 국가유공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 비산6동행정복지센터 공무원봉사단은 이날 재료준비를 비롯해 정성들여 구운 120개 빵을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국가유공자 30가구에 직접 전달하였다.
□ 전진우 동장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국가유공자분들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그분들께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고, 우리 후손들이 그분들의 희생이 헛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열심히 일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