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6-28 20:43:48
기사수정



남양주시(시장 조광한)28일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에서 시민들의 높은 호응 속에 피아노 & 멀티악기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피아노 & 멀티악기 콘서트BTS, 조용필, 나훈아 등 국내 대표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국내 1호 멀티악기 연주자권병호와 뮤지컬 음악 감독으로 활동하고 있는 재즈 피아니스트박종득의 연주로 꾸며졌으며,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40여 명의 주민이 참석했으며, 평소 접하기 힘든 아코디언, 피리, 하모니카, 휘슬 등 멀티악기 연주와 재즈 피아노의 수준 높은 공연에 이어 각 악기 연주마다 해설과 에피소드가 더해져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남양주시 관계자는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에서 개최된 피아노 & 멀티악기 콘서트가 코로나19로 지친 지역 주민들에게 잠시나마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은 오는 719일 남양주 시립합창단과 함께하는 피아노 3중주 연주회730포토 아트와 함께하는 재즈 공연등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64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