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군수 정동균)에서는 지난 28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약 2주간 읍·면 사회복지 담당 공무원과 민간기관 사회복지관련 종사자 등 50여 명을 대상으로 ‘제9회 복지 아카데미’ 교육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코로나19 지역확산방지를 위해 대면과 비대면을 혼합해 운영할 예정이며, 지난 28일 1회기 교육에서는 행복한 채무조정 상담소 이원철 소장을 초빙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