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7-05 22:32:23
기사수정



두천시 산동 새마을 남녀지도자회(회장 이용구, 신미정)에서는 지난 2보산동 관내 지역을 돌며 깨끗한 거리 조성을 위한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산동 새마을 회원들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구슬땀을 흘리며 아침부터 보산동의 주택가 골목과 상가 일대를 다니며 버려진 담배꽁초와 각종 쓰레기를 수거했다.


보산동 을부녀회 신미정 회장은 깨끗해진 거리를 보니 뿌듯한 마음이 든지속적인 환경정비 활동을 통해 쾌적한 우리 동네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성진 보산동장은 늘 앞장서 봉사활동을 해주시는 새마을 회원님들 덕분에 보산동이 한층 더 살기 좋은 동네가 되어가는 것 같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66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