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7-16 00:02:18
기사수정


지저동 새마을부녀회, 전기모기채 전달

(2021. 7. 14.)


동구 지저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강미해)는 지난 14일 독거노인을 위해 전기모기채 30개를 지저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강미해 지저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생활고와 외로움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령의 어르신들이 무탈하게 여름 나기를 바라며 사랑의 전기모기채 나눔 행사를 준비했다. 여름 해충에 시달리지 마시고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전명옥 지저동장은 장마와 무더위가 반복되어 해충이 많아진 요즘, 형편이 어려운 홀몸 어르신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편리한 전기모기채를 기부해 주신 지저동 새마을부녀회에 감사드린다. 전달해 주신 물품은 독거노인들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70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