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7-20 22:18:03
기사수정



농업회사법인 바름김동명 대표는 지난 19일 광주시청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김 대표는 코로나19폭염에 무방비로 노출될 우려가 있는 취약계층이 조금이나마 안전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앞으로도 지역의 이웃들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기탁의사를 밝혔다.


이와 관련 신동헌 시장은 젊은 CEO나눔 문화에 선도적으로 앞장서 줘서 감사하다기탁금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유용하게 사용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농업회사법인 바름2019년에 도척면 유정리에 설립한 친환경 농산물 체로 관내 농가에서 생산되는 각종 농산물을 매입해 판로의 어려움을 겪는 지역농가의 소득증대에 크게 기여하고 있으며 지난 31천만원을 광주시에 기탁하는 등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71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