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7-21 00:05:17
기사수정


신암2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 행사

(2021. 7. 20.)


대구시 동구 신암2동은 지난 20일 새마을협의회(회장 박근형새마을부녀회(회장 김효순) 주관으로 중복맞이 비대면 삼계탕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날 행사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직접 어르신들을 대접하는 대신 개별 포장해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회원들은 직접 약재가 듬뿍 들어간 삼계탕을 정성껏 만들어 저소득 홀몸어르신 100여 가구에 전달했다.

 

새마을협의회 박근형 회장과 새마을부녀회 김효순 회장은 코로나19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이 회원들의 작은 정성으로 준비한 삼계탕을 맛있게 드시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배기철 동구청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삼계탕 행사를 준비해 준 새마을협의회와 부녀회에 감사드린다, “구청에서도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71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