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8-13 11:46:07
기사수정



광주시에 거주했던 한 독지가 부부가 광주시 남부 무한돌봄 행복나눔센터에 선풍기를 기탁했다.


13일 시에 따르면 지난 12유정훈·김선형 부부는 남부 무한돌봄센터에 선풍기 17(1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이 부부는 남부센터 홍보물을 보고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선풍기를 기탁하게 됐다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기탁의사를 밝혔다.


한편, 기탁된 선풍기는 광주시 관내 복지사각지대 및 취약계층 17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78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