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6-11 17:42:23
기사수정

군은 오는 7월말까지 범 군민 폐휴대폰 모으기 캠페인 기간으로 정해 1,250대 이상 폐휴대폰 수거를 목표로 각 읍면사무소, 아파트관리사무소, 마트, 마을회관 등 다중이용시설내 폐 휴대폰 수거함을 설치하는 등 집중 홍보를 통해 관공서, 사회단체는 물론 전 군민의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군은 수거된 폐휴대폰을 판매하게 되며 수익금은 불우이웃돕기 무한돌봄 사업으로 사용하게 된다.

군 관계자는 “쓰지 않는 폐휴대폰을 재활용하면 환경보전은 물론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군민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관심을 당부했다.

수거된 폐휴대폰은 군청 환경관리과(☎770-2252) 또는 해당지역 읍면사무소에 연락하면 수거해 간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8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