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9-10 20:37:20
  • 수정 2021-09-10 20:38:29
기사수정


유동균 마포구청장(왼쪽)이지난 9일 국민연금공단 서울북부지역본부 김미경 본부장과 위생용품 및 온누리상품권 기탁식 기념 촬영하는 모습



지난 9일 오후 3시 국민연금공단 서울북부지역본부(본부장 김미경)가 마포구(구청장 유동균)에 위생용품 800팩과 온누리상품권 200만 원을 기탁했다.


기탁받은 여성위생용품은 작년 6월부터 6개월 주기로 정기후원을 받고 있는 물품으로써 마포구 저소득여성청소년 50명에게 전달된다.


또한 온누리상품권은 푸드마켓 1호점과 2호점에 각각 100만 원씩 전달돼 취약계층이 푸드마켓에서 생계에 필요한 음식과 생필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유동균 마포구청장은 취약계층에 필요한 물품을 기탁해주신 국민연금공단 서울북부지역본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87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