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공보전산과(과장 류범상)에서는 24일 시청 출입기자와 과장이 동행하여 육군 제6포병여단에서 개최하는 보훈 행사에 참석했다.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준비한 행사에는 연천군 이장 10여명, 보훈용사 및 단체 임원 40명, 연천군 및 동두천 시청 출입기자 10여명 등 총 50여명이 초청됐다.
송희섭 제6포병여단장 인사말을 통해 “북괴의 불법 남침 및 만행에 대한 사실을 잊지 말고 우리 후손들에게도 안보교육을 강화하여, 자유 국가 수호를 위해 죽음을 불사한 애국선열들의 값진 희생에 감사와 예우로 국민 모두가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자”고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기념식, 군악대 행진, 특공무술 등의 공연과 6·25 사진 전시회, 군부대 장비 소개, 오찬 등을 3시간에 걸쳐 행사가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