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9-12 23:34:03
기사수정



동구청, 동구사회복지대회 제1회 개최

(2021. 9. 10.)


대구 동구청(구청장 배기철)은 지난 10, 동구사회복지협의회(회장 박덕상) 주최로 강동어르신행복센터에서1회 동구사회복지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대회는 배기철 동구청장을 비롯하여 사회복지 관계자들이 참석하였으며, 22회 사회복지의 날 및 사회복지주간을 맞아 민·관 사회복지 관계자 간의 상호교류와 협력, 공감대 형성의 장이 되었다. 코로나 19로 인해 이날 행사는 유튜브로도 함께 진행되었다.

 

배기철 동구청장은 첫번째로 개최되는 대구동구사회복지대회를 진심으로 축하하며, 코로나19로 인해 사회복지 최일선에서 가장 어렵고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사회복지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싶다. 동구청도 복지 증진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배기철 동구청장은 사회복지 실천 현장에 대한 관심과 열정으로 구정을 펼쳐 지역복지공동체 구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구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정병주)로부터 감사패를 전달 받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88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