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경부29호 전국자연보호중앙회 경기동부지회 광주시지부 광주시환경밀렵감시단 지부장 겸단장 이상훈.대원.한국법무보호복공단 서울지부협의회 경기광주시취업지원회 위원.(사)한국범죄퇴치운동본부 경기동부 본부 회원.가족자원봉사자.초.중.고등학교학생등22명은 2021년9월12일오전9시 경기도 광주시 퇴촌면 정지리 경안습지생태공원 주변에서 유해식물(단풍잎돼지풀.가시박.서양등골나물)제거 및 환경정화활동을 개최하였다
이날 광주시환경밀렵감시단 단장 이상훈.대원들은 낫을 가지고경안습지생태공원주변및 땜밑뚝에 서식하고있는 단풍잎돼지풀.가시박.서양등골나물등을제거 “특히 버드나무를 감싸고있는 가시박 덩굴”등을 1톤을 제거하였다
여성봉사자.가족자원봉사자.초.중.고등학교학생등은 쓰레기 봉투와 찝게를가지고 경안습지생태공원내와 산책로 양방행으로2KM 구간에 걸쳐 구슬땀을 흐리면 각종쓰레기를 수거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