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9-27 22:01:31
기사수정




동두천시 생연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황용택)는 지난 24일 생연2동 행정복지센터 방역소독 봉사를 실시하였다.


생연2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3일부터 시작된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현장접수처로 많은 민원인들이 방문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생연2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지난 10일 이미 청사 전체 방역소독을 실시한 바 있다.


황용택 위원장은 추석 명절로 이동이 많아 코로나19 확산 위험이 큰 현 상황에서 지원금 신청으로 계속 주민들이 많이 찾는 동 행정복지센터에 지속적인 소독 봉사를 실시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김일 생연2동장은 현재 진행 중인 상생 국민지원금 이외에 10월에는 제3차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지급이 이뤄질 예정인데, 지역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주민자치위원회의 지속적인 봉사활동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91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