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효목1동우리마을교육나눔, 소목골 초등 봉사단
동구 선별진료소 의료진에게 수제쿠키 12box 전달
(2021. 9. 25.)
○ 효목1동 우리마을교육나눔사업 ‘소목골 초등 봉사단’이 지난 25일, 대구 동구 선별진료소를 찾아 이곳에서 근무하는 의료진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쿠키 12상자를 전달했다.
○ 전달식에는 소목골 초등 봉사단원 12명을 비롯해 효목1동 우리마을교육나눔 사업 간사 2명 등이 참여했다.
○ 소목골 초등봉사단원 황주원 학생은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지친 선별진료소 의료진들이 우리가 만든 쿠키를 먹고 힘을 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이미경 효목1동행정복지센터 동장은 “이번 수제쿠키 전달을 통해 근무자들에게 초등학생들의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