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9-28 21:02:03
기사수정



남양주시(시장 조광한)3자녀 이상 가정 및 국민기초생활 수급자의 경제적 부담을 줄여 주기 위해 수도 요금 감면 제도를 연중 실시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감면 대상은 남양주시에 부모와 같은 세대를 구성하고 있는 만 18세 미만 3자녀 이상의 가정과 국민기초생활 보장법에 따른 국민기초생활 수급자로, 감면 기준에 따라 가정용 10에 해당하는 사용 요금에 대해 최대 월 14,280원까지 감면이 가능하다.

 

남양주시 주영환 상하수도관리센터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요금 감면 제도가 대상자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 감면 제도를 알지 못해 혜택을 못 받는 사례가 없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상 가정은 신분증을 지참해 주소지 관할 읍··동사무소 민원실 및 복지 담당 부서로 방문하면 감면 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남양주시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사업운영과 요금1(031-590-4605, 4606)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92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