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9-29 22:58:03
  • 수정 2021-09-29 23:00:38
기사수정



양동면 새마을회(회장 안숙자)는 지난 28일 깨끗하고 쾌적한 양동면을 위해 환경 정화활동과 폐비닐·폐농약병 수거에 나섰다.


이날 양동면 새마을회는 을미의병 묘역 일대에 버려진 쓰레기를 줍는 등 환경 정화활동을 펼쳤으며, 금왕리에서 폐비닐과 폐농약병을 수거하느라 구슬땀을 흘렸다.


안숙자 부녀회장은 양동면 새마을회는 양동면을 위해 환경정화활동, 복지사각지대 발굴 등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힘든 시기에도 꾸준히 활동에 참여해주시는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살기 좋은 양동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최병현 양동면장은 항상 양동면을 위해 봉사해주시는 새마을 지도자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해 복지사각지대 없는 양동면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새마을회는 이날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해소를 위한 30만원 상당의 생활물품 전달식도 가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92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