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07 22:46:30
기사수정



동두천시의회(의장 정문영)7일 시의회 본회의장에서 41회 동두천시민의 날을 맞아 남다른 애향심과 봉사정신으로 솔선하여 모범이 된 의정발전 유공시민 8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수상자로는 김안숙(생연1) 김문호(생연2) 송인환(중앙동) 임현희(보산동) 김연태(불현동) 이종팔(송내동) 민병건(소요동) 천순례(상패동) 씨가 선정되어 영예를 안았다.

 

이 날 표창 수여식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지난해에 이어 별도의 기념행사 없이 유공시민을 포함해 의원 및 관계자 등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해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행됐다.

 

정문영 의장은 표창을 수여한 후 축사를 통해 의정발전과 시민화합에 기여한 공로로 수상의 영광을 안으신 분들께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단결과 화합을 향한 시민 여러분들의 노력이 의정발전, 나아가 동두천시의 발전으로 이어져 우리에게 새 희망을 가져다 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94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