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25 20:53:38
기사수정



안심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배창규)는 지난 21, 안심1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전달해 달라며 이불 52(300만원 상당)를 기탁했.

 

이날 행사는 코로나 바이러스 방역수칙을 지키며 진행되었으며, 소외된 이웃들이 다가오는 겨울을 준비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부터 사업비를 지원받아 추진되었다.

 

배창규 위원장은 약소하나 추운날씨와 코로나19로 외롭게 지내시는 이웃들에게 따스한 온정을 나누는 손길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임창섭 안심1동장은 다가오는 겨울에 몸과 마음이 힘들어질 소외계층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면서 행정복지센터에서도 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세심히 살피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98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