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1-02 23:32:29
기사수정




광주시는 지난 1‘11월 온라인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11월 온라인 월례회의에서 신동헌 시장은 공직자들에게 현재 진행되고 있는 청렴 형식적이고 의례적인 방식이라며 교육 대신 직원들끼리 자유로운 위기 속의 막걸리 타임을 갖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갖는 것을 제안했다. 이와 함께 한 시민이 편지로 보내주신 광주시 공무원의 친절 미담을 개하며 공직자의 필수 미덕은 진심에서 우러 나오는 순수한 청렴로부터 비롯된다고 강조했다.


신 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한 힘든 시기를 보내며 광주시 공직자 모두가 이 멋진 가을에 자유로운 분위기 속의 구김살 없는 직장이 될 수 있도록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01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