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1-08 21:51:24
기사수정




동두천시 장애인체육회는 지난 541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 출전해 은메달을 획득한 김희숙·백경애 선수와 임원진을 시장실로 초청, 우수선수 특별장려금을 전달했다.


41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는 지난 1020일부터 25일까지 경북 구미 일원에서 열렸다. 경기도 대표로 출전한 동두천시 김희숙 선수가 배드민턴 여자 복식경기에서 은메달을 획득했으며, 백경애 선수는 포환 경기에서 은메달 1, 창던지기 및 원반던지기에서 각각 동메달을 획득했다.


시 장애인체육회장인 최용덕 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여건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선수와 장애인체육회 임원진을 격려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02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