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1-17 00:29:04
기사수정




의왕도시공사는 ESG친환경 경영 실천을 위해 추진 중인자원순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10월 한 달 간 쓰담쓰담 플로깅, 쓰담쓰담 폐건전지 모으기 운동을 실시했다.

 

플로깅은 ‘Jogging(뛰다)과 스웨덴어 Plokka upp(이삭 줍다)’의 합성어로 천천히 달리면서 쓰레기를 줍는 환경보호 활동을 뜻하며, 도시공사 임직원 24명이 총 66시간 활동을 통해 지속가능한 환경을 만들기 위한 작은 실천에 동참했다.

 

더불어 주변 곳곳에 숨어있던 폐건전지 모으기 운동은 60명의 참여로 총 2,360, 52kg에 달하는 양을 모아 의왕시 청소과에 전달했으며, 폐건전지는 한국전지재활용협회로 전달돼 재활용사업에 활용된다.

 

공사 관계자는 직원들의 활동들이 지속가능한 환경 보전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일회성으로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05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