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수성구 범어2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손찬)는 지난 25일 범어2동 야시골협동조합에서 범어2동 새마을부녀회와 함께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한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 범어2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손찬)는 지난 25일 범어2동 야시골협동조합에서 범어2동 새마을부녀회와 함께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했다.
이날 담근 김장김치 5kg 50박스(150만 원 상당)는 복지사각지대 및 저소득 취약계층 5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손찬 위원장은 “정성껏 버무린 김장김치가 취약계층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가지고 나눔 활동을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