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1-30 20:24:23
기사수정


유동균 마포구청장이 30일(화) 마포구청 집무실에서 '생활 속 에너지 절약 캠페인 챌린지'에 참여했다.


유동균 마포구청장이 30일 마포구청 집무실에서 생활 속 에너지 절약 캠페인 챌린지에 참여했다.

 

이번 챌린지는 97일 충청남도 도지사 및 15명의 시장군수가 생활 속 에너지 절약 실천 운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시작한 캠페인이다.

 

유 구청장은 지난달 20일 박준희 관악구청장의 지목을 받아 참여하게 됐으며, ‘냉온수기 OFF! 환경 ON!’ 피켓을 들고 챌린지에 참여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08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