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수성구 수성4가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정정호)는 지난 6일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김장김치 50박스(100만 원 상당)를 수성4가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한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 수성4가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정정호)는 지난 6일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김장김치 50박스(100만 원 상당)를 수성4가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정정호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이웃들이 더 힘든 겨울을 보내시리라 예상돼 위원들이 뜻을 모아 김장김치를 지원하게 됐다”며, “우리 위원회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늘 관심을 가지고,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사회안전망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