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경부29호 전국자연보호중앙회 경기동부지회 광주시지부 광주시환경밀렵감시단 “연말결산 총회 및우수봉사자 시상식”지회장 겸단장이상훈.부단장.대원 10명은 2021년12월12일오후6시 경기도 광주시 통미로26 밀목상회2층 지회사무실에서 연말결산 총회 및 우수봉사자 시상식을 개최 하였다.
1부행사는 연말결산총회는 19코로나 관계로 집행부와 시상자들 만모여서 진행하였고 안건은 내년2022년에도 경안천.중대천.목현천.곤지암천.지월천.경안습지생태공원.물안개공원.등산로 등에 서식하고있는 유해식물(단풍잎돼지풀.서양등골나물.가시박)등 제거 및 환경정화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기로 하였다.
2부행사는 시상식 19코로나 관계로 광주시환경밀렵감시단 단장이상훈은 국회의원을 대신하여 (갑구)소병훈 국회의원 상 수상자 김정규 대원.윤소라 대원.이현민 학생.구윤서 학생 (을구)임종성 국회의원 상 수상자 손현숙 부단장, 이충희 대원, 이현석 학생, 강윤빈 학생 등 8명에게 시상식을 진행 하였다. -이상훈 기자-

광주시환경밀렵감시단 부단장 손현숙이 사회를 진행 하는 모습

밀목상회2층 지회 사무실에서 21년 12월 12일 오후 18시 우수 봉사자 시상식 행사 코로나 관계로(갑구)소병훈 국회의원 표창4명, (을구)임종성 국회의원 표창4명, 총 8명을 국회의원을 대신하여 지회장겸 단장 이상훈이 시상식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