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북구 고성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영희)는 12월 10일(금) 어려운 이웃들이 보다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겨울이불 10채, 전기요 10장, 전기장판 10개를 고성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채영수)에 전달했다.
○ 박영희 위원장은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이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추운 겨울을 조금이라도 따뜻하게 보내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채영수 고성동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이웃 사랑을 실천해 주시는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함을 전하고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 고성동 주민자치위원회는 매년 겨울, 사랑과 온정을 담은 나눔 후원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으며, 이번 후원품은 관내 저소득 홀몸 노인 3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