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해시청 복지과(과장 이지예), 100만원 기탁

동해시청 매화회(회장 이지예), 200만원 기탁

재동 강릉여고 동문회(회장 김혜숙), 100만원 기탁

리라유치원·어린이집(원장 이상걸), 300만원 기탁
□ 연말연시를 맞아 동해시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이 이어지고 있어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 동해시청 복지과(과장 이지예) 직원 일동이 지난 13일 동해시청을 방문해 희망2022 나눔캠페인 성금 1백만원,
□ 동해시청 매화회(회장 이지예)에서 200만원,
□ 재동 강릉여고 동문회(회장 김혜숙)에서 100만원을 각각 기탁했으며,
□ 리라유치원·어린이집(원장 이상걸)에서는 지난 10일 동호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300만원의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했다.
□ 특히, 리라유치원·어린이집은 지난 2013년부터 매년 300만원의 성금을 기탁하며 지역에 따뜻한 온기를 더하고 있다.
□ 이상걸 원장은 “코로나19로 지치고 힘든 시기에 작으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한다”며, “앞으로도 소외받는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 실천을 약속하겠다”고 전했다.
□ 동해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상황에서도 꾸준히 이웃돕기 성금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성금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